딸기우유공장

광고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강제 성추행 입건 뮤맹 이서원..태연한 SNS 논란

딸기우유공장(ST.MilkFactory) 2018. 5. 16. 23:00

 뮤직뱅크 MC 이서원

 나이 22살, 1997년생

 지난달 초 함께 술 마시던 

 동료 연예인에게 강제 키스 시도

 지난달 8일 입건, 이후 태연한

 SNS 활동으로 또 다른 논란 

 배우 이서원 인스타그램 : @_lee.sw

이서원 나이

<뮤뱅 이서원>

배우이자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에 있는 이서원 씨가 동료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이달 초 서울동부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됐다고 합니다. 


지난달 초 동료 연예인 A씨와 술을 마시던 이서원 씨는 A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속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이서원 씨의 계속된 신체접속에 A씨는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이에 화가 난 이서원 씨는 흉기로 A씨를 협박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서원 씨는 당시 만취 상태로 담당 경찰관에게도 폭력적인 태도를 보였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서원 씨가 경찰에 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 혐의로 입건 된 날이 지난달 8일이라는 사실인데요.



이서원 씨는 이후 8일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월호를 추모하는 글과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 그리고 최근에는 하늘 사진을 올리는 등 SNS 활동을 통해 '아무 일 없었다'는 모습을 보여 또 다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뻔뻔한 이서원 씨의 행동에 '어처구니가 없다' '뻔뻔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서원 씨는 1997년 2월 17일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2남 1녀 중 막내로 태었나으며, 직업 군인인 아버지 탓에 학창 시절, 자주 이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2016년 드라마 '송곳'으로 데뷔 했으며 이후 2016년 11월 부터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에 있습니다.


또한 최근 tv 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에서 조연으로 출연할 예정이었는데요. 이서원 씨의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그동안 소속사 선배인 송중기, 박보검 씨를 따라서 대세로 떠오를 배우로 꼽혔지만 이번 사건으로 사실상 배우로서의 앞날이 불투명 해졌습니다.



<성추행 사건 이후 이서원 인스타그램>

이서원 어바웃 타임

이서원 블라썸 엔터테인먼트

이서원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서원 배우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우선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 이전까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을 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가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습니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