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공장
불타는 청춘 새친구 홍일권 프로필상 나이 49살 1970년생, 이연수와 1970년생 동갑이지만 실제 나이는 이연수보다 오빠일 것으로 추측 홍일권 결혼한 사실 없어 이연수와는 20대 때부터 알던 사이 홍일권 이연수 과거 '산너머 남촌에는' 에서 서로의 첫사랑으로 호흡 맞춘 경험(짧은 에피소드) |
<홍일권 이연수>
<두 사람은 7년전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 에서 서로의 첫사랑으로 출연했다 - 7년 전인데 두분 다 지금이 더 젊어보이네요^^ >
22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새 친구는 이연수 씨의 첫사랑'으로 소개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는데요. 공개된 힌트에 의하면 183cm의 큰 키와 조각 같은 외모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는 실력파 배우라고 하는데요.
이연수 씨와 새친구는 바닷가에서 만남이 성사되자 한눈에 서로를 알아보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두 사람은 과거 작품에서 첫사랑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으며, 20대 때부터 친분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특히 이연수 씨는 인터뷰를 통해 "첫 사랑의 연인으로 생각되는 오빠" 라며 새 친구를 소개하며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지었는데요. 많은 이들은 새 친구를 탤런트 홍일권 씨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실루엣 + 프로필 상 일치하는 키(183cm)가 그 이유인데요. 그런데 홍일권 씨는 프로필상 1970년생으로 이연수 씨와 동갑인데요. 심지어 이연수 씨의 생일은 3월 7일 홍일권 씨는 10월 21일로, 이연수 씨의 생일이 7개월 가량 더 빠릅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홍일권 씨가 데뷔 당시 나이를 속였고 실제로는 1968년생 올해 나이 51살 이라는 얘기와 과거 두 사람이 같은 작품에 출연했을 당시 홍일권 씨가 '첫 사랑 오빠' 역으로 출연해 그 때의 기억과 느낌을 살려 오빠라고 한 것이 아닌가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 방송 내내 이연수 씨가 홍일권 씨에께 오빠라고 호칭을 한 사실 + 두 사람은 20대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란 점을 종합해보면 아무래도 홍일권 씨가 데뷔 당시 프로필 나이를 조금 어리게 한 것 같습니다)
홍일권 씨는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으며 이듬해인 1988년 뮤지컬 배우, 1989년 KBS 13기 공채 탤런트로 주말 연속극 '달빛가족'을 통해 정식 데뷔했으며 1991년 영화 '흑설'을 통해 영화배우로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쉬지 않고 계속해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테랑 배우 입니다.
과거 KBS 청춘 드라마 '청춘이 꽃피는 나무' 2기에 이미연 씨와 함께 출연하며 80년대 후반 90년대 초반 청춘스타로 당시에 상당한 유명세를 얻었다고 합니다. 방송 이후 많은 시청자들도 홍일권 씨의 모습을 보고 "참 멋진 중년이다" "50대 상위 1%" "리얼 꽃중년 이다" 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사실 홍일권 씨는 거의 매년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공백기가 없는 배우 중 한명인데, 오늘 불청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반응과 관심을 받는 모습을 보니 괜히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실제로 더 젊어지신 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 불타는 청춘을 통해 더 많은 중년 배우들이 이름을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홍일권 씨는 최근 종영한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에서 계획만 많은 사업가 서봉식 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결혼을 한 경험은 없으며, 때문에 이혼한 사실도 당연히 없습니다.
<수준급 피아노 솜씨를 뽐낸 홍일권>
<불청 강경원-이연수 여신 자매로 마무리!>
<탤런트 홍일권 씨, 사극과 일일-아침-주말 드라마에 주로 출연>
Copyright © 딸기우유공장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미스터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