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공장

광고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이연희 나이 31살 1988년생

 키 172cm, 혈액형 B형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과거 '백만장자의 첫사랑' 키스신 

 관련 악성 루머 시달리기도

 섬총사2로 첫 고정 예능 출연  



▶ 이연희 씨는 1988년 2월 26일 전라남도 해남군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나이는 31살 인데요. 태어난 곳은 해남이지만 경기도 성남시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수내초 - 수내중 - 분당중앙고 출신)


▶ 이연희 씨의 프로필 키는 170cm 인데, 프로필랑 170 ~ 172cm인 여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오히려 더 키가 큰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아 실제 키는 170cm 보다 조금 더 큰 172cm로 추정됩니다.


▶ 이연희 씨는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입상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합니다. 아이돌 가수들의 소속사로 유명했던 SM이 연기 매니먼트 부분에 막 진출했던 사업 초창기 시절에 고아라 씨와 함께 내서웠던 'SM 대표 연기자' 였습니다. 


▶ 원래 이연희 씨는 소녀시대로 데뷔를 할려고 연습을 했었지만, 댄스 실력이 전혀 늘지 않아 결국 배우자로 데뷔를 했다고합니다. 노래는 엄청난 실력은 아니지만 가창력이 꽤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 모두가 인정하는 모태미녀로, 학창시절부터 완벽했던 미모로 유명합니다. 성형 사실이 없는 자연 미녀로 유명한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이연희 과거 사진>


▶ 노래 실력이 좋은 탓인지, 이연희 씨는 앨범 한장 낸 적이 없는 전업 배우지만 이례적으로 스폐셜 무대 등에서 노래하는 영상이 꽤 많은 편입니다.(유튜브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으로 스크린에서 주연으로 첫 데뷔에 성공합니다. 당시 상대 배우가 현빈 씨였는데요. 그런데 당시 러브신 촬영 뒷얘기를 담은 기사에서 "또 최근 개봉된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에선 신예 이연희와 키스신을 찍었는데, 베테랑답게 속전속결로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그러나 려원과는 다양한 앵글로 반나절 동안 입을 맞춘 경험이 있으며 김효진과는 호주에서 4시간 동안 키스신을 찍었으나 방솔불가 판정을 받기도 했다." 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 이 기사를 보고 이연희 씨와 악성 팬들이 "다른 이들과는 오랜 시간 키스신을 찍었는데 이연희와는 속전속결로 끝낸 이유가 바로 이연희의 입냄새 때문이다"라는 황당한 루머를 만들어 냅니다.



▶ 허무맹랑한 이야기지만 '이연희 입냄새' 가 각종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올라가면서 한동안 넷상에서 이야기가 과장되고 재생산되며 이연희 씨의 팬들이 속앓이를 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극적인 검색어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클릭하고 자세한 설명없이 ~카더라 라는 얘기만 있어서 루머가 쉽게 사라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이연희 씨는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등에서 짧은 혀로 인한 발음 문제, 영어 발음 문제 등.. 발연기 논란에 휩싸이며 엄청난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후 드라마 '미스코리아' 영화 '조선 명탐점' 그리고 특별 출연한 '구가의 서'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이 늘었다는 호평을 받는데 성공하지만..


▶ 2015년 주연을 맡은 사극 '화정'에서 다시 연기력이 퇴보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꽤 많은 비난을 받는데요. 당시 억지스러운 표정연기로 이연걸을 닮았다는.. 다소 굴욕전인 반응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 영화 '순정만화'(2008년) 와 드라마 '미스코리아'(2013년) 그리고 최근 복귀작 이었던 '다시 만난 세계'(2017년) 에서는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연희 씨와 어울리는 캐릭터를 연기할 때,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 25일 tv N의 새로운 예능 '섬총사2'에서 강호동, 이수근 씨와 함께 첫 고정 예능 출연에 나섭니다. 섬총사2는 2017년 5월부터 12월까지 총 31부작으로 방영됐던 '섬총사1'의 후속으로 4박5일간 섬으로 떠나 주민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담아내는 '힐링예능' 입니다.


▶ 시즌1 에는 강호동, 정용화, 김희선 씨가 출연했었고, 시즌2 에서는 이연희 씨가 김희선 씨의 자리를 이어 받아 새로운 섬블리 자리에 도전합니다.



<이연희 몸매>

<이연희 수영복>

<섬총사2로 첫 고정 예능 나들이에 나서는 이연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