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공장

광고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모델 송해나 나이 32살 1987년생 데뷔 전 

 백지영과 유리가 운영하던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화제 모아, 이후 2011년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2' 

 출연으로 이름 알려 과거 '마녀사냥' 에서 남자친구 

 관련 솔직한 19금 토크로 눈길 모으기도

 실제 키 1619cm, 장윤주 이후 가장 작은 모델 



<모델 송해나 첫 조카와 함께 / 출처 : 인스타그램@songhaena/>

7일 방송되는 KBS '배틀트립' 에서는 모델 송경아, 송해나 씨가 출연해 베트남 푸꾸욱을 여행하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푸드파이터로 빙의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모델 송경아 씨는 대중들에게도 많이 익숙한 얼굴이지만 송해나 씨는 다소 생소한 인물인데요. 올해로 8년차 모델인 송해나 씨는 지난 2011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 일명 도수코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동시에 정식 모델 데뷔에 성공합니다.


당시 송해나 씨는 15명 중 최종 4인까지 올라가며 자신의 가능서을 증명했는데요.(당시 우승은 모델 진정선 씨입니다.) 이후 송해나 씨는 각종 뮤직비디오와 예능 드라마 등에 카메오로 등장하며 지금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데뷔 전 송해나 씨는 가수 백지영, 유리(가수 쿨) 씨가 운영하던 온라인 쇼핑몰에서 피팅 모델 일을 하며 모델쪽 일을 시작하는데요. 당시 송해나 씨는 모델 일을 할 생각이 하나도 없었고, 우연히 아르바이트를 하러 간다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친구는 떨어지고 송해나 씨가 발탁됐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친구 따라갔다가 합격한 케이스인데요. 어릴 적부터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했던 송해나 씨는 사진 찍히는 것에 대해 거부감이 없었고 자연스럽게 피팅 모델 일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쇼핑몰 모델을 시작한 송해나 씨는 쇼핑몰 이사의 권유로 모델 에이전시 오디션을 봤고 바로 계약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달 뒤 브랜드CF를 찍게 됐고 이것이 계기가 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2'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당시 송해나 씨의 나이 24살, 생각에도 없던 모델일을 시작해 말 그대로 탄탄대로를 걸었는데요. 사실 송해나 씨는 처음 '도수코2'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지금 피팅 모델로 돈도 잘 벌고 있는데, 아무런 준비도 안된 상태로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이 많이 두려웠다고 하는데요.


168.8CM의 작은키 역시 큰 고민거리 였다고 합니다. 거기에 프로그램은 첫 날부터 24명 중에 12명이 떨어지는 강력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에 송해나 씨는 많은 부담감이 생겼고 이내 작가님에게 전화를 걸어 "교통사고나 나서 출연이 어려울 것 같다"라는 거짓말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도수코 메인 작가님이, 송해나 씨에게 키 작은 모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설득했고 이내 참여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해나 씨는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성공하는데요. 


당시만해도 부모님과 주변의 친구들은 잠깐의 인기라고 생각하고 송해나 씨가 꾸준히 모델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송해나 씨는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키 작은 모델들의 워너비' 장윤주 씨를 만나게 돼고 많은 조언을 받았다고 합니다.(장윤주 씨의 키는 173CM)


장윤주 씨는 송해나 씨에게 "키가 작으니 런웨이 쪽으로는 바로 가기 힘들 것이다" 하지만 "방송이나 화보 쪽 일을 해서 인지도가 쌓이면 디자이너들이 너를 부르기 시작할 것이다"라며 조언을 해줬다고 합니다.


이후 장윤주 씨의 조언처럼 송해나 씨는 '싱글즈 트렌드 메이커' '셰어하우스' '더 바디쇼 시즌2'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녀사냥' 등 예능프로그램과 8편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자신만의 성공시대를 여는데 성공합니다.

<송해나 몸매>

<모델 송해나 씨 : 출처 : 탑스타 뉴스>

모델 송해나

모델 송해나 몸매

<송해나 남자친구>

송해나 씨의 이상형은 '모델 같이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모델은 아닌 사람' 이라고 합니다. ^^; 또한 예전에 출연한 예능 '마녀사냥'에서 남자친구가 없었던 가장 긴 기간인 6~7개월 정도라며, 외로움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지면 바로바로 만나는 편이다.


"검정색 푸들을 키우고 있는데 애가 불리불안증이 심해서 항상 안고 자야 한다며 남자친구와 사랑을 나눌 때에도 옆에 와서 붙어 관계를 못하게 된 경우도 있었다" 며 거침없는 19금 토크를 선보이기도 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