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공장
고성희 나이 29살, 1990년생 대한민국, 미국 이중국적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로 이름 알려 결혼 X 결혼한 적 없으니 남편도 없어 인스타그램 : @krnangel62 |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수,목드라마 '슈츠' 까지 브라운관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고성희 씨가 2일 '라디오스타'에 같은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의 배우 한예리, 권율, 최원영 씨와 함께 출격한다고 합니다.
고성희 씨는 1990년 6월 2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인데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외교부 교수인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미국 유학 중 고성희 양을 임신하게 되면서 미국에서 태어난 고성희 양은 이후 4살 때 한국으로 돌아오지만 이후 유학을 위해 홀로 미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중,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이 덕분에 한국어, 미국어, 일본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던 고성희 씨는 고등학교 2학년 때 한국에 잠깐 오게 되면서 대학교 2학년 무렵까지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모델 활동을 하면서 고성희 씨는 스틸 사진 촬영보다 영상 촬영이 훨씬 재밌고 흥미가 있음을 느꼈고 이후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모델 소속사에 위약금을 물고 그만둔 뒤 오디션을 찾아다니면서 배우 데뷔를 꿈꿨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2월 개봉작 '분노의 윤리학'을 통해 데뷔를 하고 같은 해 10월 영화 배우 하정우 씨의 감독 데뷔작 영화 '롤러코스터'에 극중 한국어가 서툰 일본인 승무원 미나미토 역할을 귀엽게 소화하면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많은 관객들이 실제 일본인으로 착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해 12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주연 배우 이연희 씨의 라이벌 역인 김재희 역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기회를 얻는 데 성공하지만, 아쉽게도 동 시간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말 그대로 초대박을 기록하며서 드라마는 흥행에 실패했습니다.
드라마 '미스코리아' 자체는 높은 완성도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상당한 수작입니다. 당시 본방으로 봤는데 여러 가지로 아쉬움이 있었죠.
이후 '야경꾼 일지' '스파이' 등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됩니다. 대작으로 기대를 모았던 '야경꾼 일지'는 10% 초반의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드라마 완성도에서 혹평을 반대로 '스파이'는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시청률 흥행에는 실패합니다.
지금은 꾸준히 드라마에 조연으로 등장하며 연기력과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명품 조연에서 주연으로 날아오를 배우 고성희 씨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과거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했던 고성희◀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공개했었던 고성희◀
사진출처 : 뉴스엔
Copyright © 딸기우유공장 All Rights Reserved / Designed by 미스터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