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공장

광고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정인선 1991년생 나이 28살, 이이경씨는 89년생 나이 31살

 키 162cm / 학력 : 저동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인스타그램 : @jung_insun.gram

 함께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중인 이이경과 1년째 열애중 보도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그 이후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고 보도

 소속사는 아직 "확인 중"


<정인선 이이경 열애>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중인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이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감정을 갖게 됐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드라마에 피해가 갈까 우려해 연인관계임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준비 및 촬영 기간에는 드라마에만 온전히 집중하며 따로 데이트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출연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강동구(김정현), 생계형 배우 이준기(이이경), 프리랜서 작가 봉두식(손승원)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청춘 드라마 입니다.


정인선씨는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 불시착한 정체불명 싱글맘 한윤아 역할로 출연 중 입니다. 현실과 다르게 드라마에서는 김정현씨와 정인선씨가 러브라인을 이이경씨는 고원희씨(극중 언론사 기자를 꿈꾸는 취업준비생 강서진 역할)와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오늘(17일) 밤 11시 마지막회가 방영됩니다.


1996년 SBS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한 정인선씨는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와 같은 반 친구로 등장했으며,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도 출연하며 아역배우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특히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마지막에 송강호씨에게 "거기 뭐 있어요?"라는 질문으로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지만 대중들의 뇌리에 강하게 남은 장면은 '살인의 추억' 속 마지막 장면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과거 '매직키드 마수리'에 출연했던 정인선씨>


<정인선 아역시절>


 배우 정인선씨 연관검색어 알아보기

정인선 키? 정인선 몸매? 정인선 비키니?

정인선씨는 키 162cm입니다. 청순한 외모에 반전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몸매를 같이 검색한 것 같은데요. 또한 연관 검색어에 정인선 비키니도 같이 뜨는데, 실제로 비키니를 공개한적은 없습니다. 


아마 지난 2013년에 폭풍 성장한 아역배우들에 관한 기사가 나오면서, 정인선씨와 함께 또 다른 유명 아역배우인 김희정씨의 비키니가 공개되면서 덩달아 연관검색어에 올라간 것 같습니다. 김희정씨는 과거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씨의 조카로 출연했었습니다.


<과거 정인선씨와 같이 기사에 나왔던 꼭지 출신 배우 김희정씨, 정인선씨 X>

<정인선 몸매>

<정인선 비키니>







댓글